연락처

033) 910 - 8838

FAX. 033) 910 - 8838

상담시간

평 일:
08:00 ~ 19:00
토요일:
08:00 ~ 14:00
휴무일:
일요일 / 공휴일
매물검색

5억 이하

00평 이하

개인정보 처리방침

개인정보 처리방침

타워114(타워공인중개사)(이하 사무소)은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등 준수하여야 할 관련 법규상의 개인정보보호규정을 준수하며, 관련 법규에 의거한 개인정보취급방침을 정하여 이용자 권익보호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사무소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통하여 고객님께서 제공하시는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사무소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개정하는 경우 웹사이트 공지사항(또는 개별공지)을 통하여 공지할 것입니다.


1. 개인정보의 수집 항목 및 수집 방법


사무소는 회원가입, 원활한 고객상담, 각종 서비스의 제공 등을 위해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 필수항목

 성명, 주민등록번호, 회사명, 회사대표자명, 사업자등록번호, 사업자주민등록번호, 법인등록번호, 아이디(ID), 비밀번호(PASSWARD), E-mail주소, 전화번호, 휴대폰번호, 주소, E-mail뉴스레터 수신여부, SMS뉴스레터 수신여부, 직장명, 직업 등


• 선택항목

 결혼여부, 결혼기념일 등


• 서비스 이용과정에서 생성되는 이용자의 브라우저 종류 및 OS, IP주소, 방문일시, 서비스 및 결제 이용기록, 쿠키 등


사무소는 "개인정보 수집/이용 및 신용정보 제공/활용 등에 대한 동의" 또는 "이용약관"의 내용에 대해 「동의한다」또는 「동의하지 않는다」버튼을 클릭할 수 있는 절차를 마련하여, 「동의한다」버튼을 클릭하면 개인정보 수집에 대해 동의한 것으로 간주하며,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 홈페이지, 서면양식, 팩스, 전화, 상담게시판, 이메일, 이벤트응모, 배송요청

• 협력업체로부터의 제공

• 생성정보 수집 툴을 통한 수집


2.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사무소는 수집한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활용합니다.


• 회원가입시 본인 확인 및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 식별 

• 고지사항 전달, 본인 의사 확인, 불만처리 등 원활한 의사소통 경로의 확보

• 새로운 서비스 및 상품, 이벤트 정보 등 최신 정보의 안내

• 명세서,경품 배송에 필요한 정확한 배송지의 확보

• 인구통계학적 분석 (이용자의 연령별, 성별, 지역별 분석 등)

• 개인별 맞춤서비스 제공


3. 개인정보 제3자 제공


사무소는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에서 고지한 범위 내에서 개인정보를 이용하며, 동 범위를 초과하여 이용하거나 타인 또는 타기업ㆍ기관에 제공하지 않습니다. 다만, 다음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 고객이 사전에 개인정보의 제공을 동의한 경우

•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 통계처리, 학술연구, 시장조사 등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에는 특정한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가공하여 제공하는 경우 

• 관련법률에 특정한 규정이 있는 경우 의해 관계기관으로부터의 요청이 있는 경우 

• 신용정보의이용및보호에관한법률, 금융실명거래및비밀보장에관한법률,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지방세법, 소비자기본법, 한국은행법, 형사소송법 등 관련법률에 특별한 규정이 있는 경우 

• 기타 관계법령에서 정한 절차에 따른 요청이 있는 경우


4. 수집한 개인정보 취급위탁


사무소는 서비스 이행을 위해서 고객의 개인정보를 외부전문기관에 위탁하여 운영할 수 있습니다. 사무소는 개인정보를 처리 위탁하는 경우 서면, 전자우편, 전화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고객에게 사전에 고지하며, 위탁계약 등을 통하여 서비스 제공자의 개인정보보호 관련 지시엄수, 개인정보에 관한 비밀유지, 제3자 제공의 금지 및 사고시의 책임부담, 위탁기간, 처리 종료후의 개인정보의 반환 또는 파기 등을 명확히 규정하고 당해 계약내용을 서면 또는 전자적으로 보관하여 고객의 권익을 보호합니다.


[ 개인정보 취급위탁 현황 ]


5.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회원의 개인정보는 개인정보의 수집/이용 목적이 달성되면 지체 없이 파기됩니다. 단, 회원으로부터 사전에 동의를 받은 경우 또는 상법 등 관련법규에 의하여 다음과 같이 거래관련 권리 의무 관계의 확인 등을 이유로 일정기간 보유해야 할 필요성가 있을 경우 사무소는 다음과 같이 일정기간 보유합니다.

• 회원가입을 탈회하거나 회원에서 제명된 경우 권리침해/명예훼손 분쟁 및 수사협조 의뢰에 대비하여 이용계약 해지일로부터 5년 동안 개인정보를 보존합니다.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5년

•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5년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 기타 고객의 동의를 받은 경우 : 동의를 받은 기간까지


6. 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방법


사무소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파기절차

 고객의 개인정보는 목적이 달성된 후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보유 및 이용기간 참조) 일정 기간 저장된 후 파기됩니다. 

동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보유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 파기방법

 ㅇ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합니다. 

ㅇ 전자적 파일 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7.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 고객 및 법정대리인은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귀하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거나 정정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 열람 및 정정은 『개인정보변경』을 클릭하여 직접 열람 또는 정정하거나,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및 담당자에게 서면, 전화 또는 E-mail로 연락하시면 지체 없이 조치하겠습니다.

• 귀하가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한 경우,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당해 개인 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 잘못된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에는 정정 처리결과를 제3자에게 지체 없이 통지하여 정정하도록 조치하겠습니다.

• 회원가입 등을 통해 개인정보의 수집/이용, 제공/활용에 대해 귀하께서 동의하신 내용을 귀하는 언제든지 철회하실 수 있습니다. 동의철회는 동의철회는 홈페이지의 '회원탈회'를 클릭하여 직접 탈회하시거나 고객센터로 서면, 전화 또는 E-mail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담당자는 접수 즉시 동의철회 등록, 개인정보 파기 등의 조치를 취한 후 해당 사실을 귀하께 지체없이 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8. 개인정보 자동 수집 장치의 설치/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


사무소는 귀하의 정보를 수시로 저장하고 찾아내는 '쿠키(cookie)' 등 개인정보를 자동으로 수집하는 장치를 설치/운용합니다. 쿠키란 사무소의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가 귀하의 웹 브라우저에 보내는 아주 작은 텍스트 파일로서 귀하의 컴퓨터 하드디스크에 저장됩니다. 

사무소는 다음과 같은 목적을 위해 쿠키 등을 사용합니다.


• 쿠키 등 사용목적

 ㅇ 이용자의 관심 분야에 따라 차별화된 정보를 제공 

 ㅇ 이용자의 취향과 관심분야를 파악하여 타겟(target) 마케팅에 활용 

 ㅇ 유료서비스 이용 시 이용기간 안내 

 ㅇ 이용자의 이용패턴을 분석하여 서비스 개편 등의 척도 

 ㅇ 게시판 글 등록 

 ㅇ 이벤트 및 설문조사시 참여내역 확인 등


귀하는 쿠키 설치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고객은 웹 브라우저에서 옵션을 설정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가 저장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아니면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도 있습니다.


• 쿠키 설정 거부 방법

(인터넷 익스플로러의 경우) 웹 브라우저 상단의 도구 > 인터넷 옵션 > 개인정보 탭에서 설정


단, 귀하께서 쿠키 설치를 거부하였을 경우 로그인이 필요한 서비스는 이용할 수 없습니다.


9. 링크 사이트


사무소 웹사이트에 링크되어 있는 타회사 웹사이트들이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행위에 대해서는 본 사무소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이 적용되지 않음을 알려 드립니다.


10. 개인정보 보호 대책 


사무소는 귀하의 개인정보를 취급함에 있어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누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전성 확보를 위하여 다음과 같은 보호 대책을 강구하고 있습니다.

• 사무소 웹사이트 아이디(ID)의 비밀번호(PASSWARD)는 암호화 저장 및 관리되어 고객 본인만이 알고 있으며, 개인정보의 확인 및 변경도 비밀번호를 알고 있는 고객 본인에 의해서만 가능합니다.


• 사무소는 해킹이나 컴퓨터 바이러스 등에 의해 고객의 개인정보가 유출되거나 훼손되는 것을 막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 사무소는 개인정보의 훼손에 대비해서 자료를 수시로 백업하고 있고, 최신 백신프로그램을 이용하여 고객의 개인정보나 자료가 누출되거나 손상되지 않도록 방지하고 있으며, 암호화통신 등을 통하여 네트워크상에서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전송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침입차단시스템, 침입탐지(방지)시스템을 이용하여 외부로부터의 무단 접근을 통제하고 있으며, 고객이 서비스 로그인 후 일정기간 사용자 활동(activity)이 없을 경우 자동으로 로그인 상태를 끊어 해당 서비스에 타인의 접근을 최대한 방지하고, 기타 시스템적으로 보안성을 확보하기 위한 가능한 모든 기술적 장치를 갖추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 사무소의 개인정보관련 취급직원을 최소한의 인원으로 한정시키고 있으며, 담당자에 대한 수시교육 및 외부 위탁교육을 통하여 사무소의 개인정보취급방침 준수를 항상 강조하고 있습니다.


11.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또는 개인정보담당 부서


사무소는 귀하와의 원활한 의사소통을 위해 고객상담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연락처는 다음과 같습니다. 


• 고객상담센터


ㅇ 전자우편 : timerelax@naver.com 

ㅇ 전화번호 : 033) 435-8917

ㅇ 주 소 : 강원도 홍천군.읍 연봉리 499-2 거림B/D b02 타워114(타워공인중개사) 


※ 전화상담은 평일 오전 09:00 ~ 오후 18:00까지 가능합니다. 

   인터넷(E-mail) 상담이나 팩스 및 우편을 이용한 상담은 접수 후 12시간 내에 성실하게 답변드리겠습니다.

   다만, 근무시간 이후 또는 주말 및 공휴일에는 익일 처리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사무소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관리책임자를 두고 있습니다.

개인정보와 관련한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또는 개인정보관리담당자에게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개인정보관리 책임자]

- 이 름 : 정주영

- 직 위 : 실장

- 전화번호 : 033) 910 - 8838

- 전자우편 : ktma64@naver.com 


기타 개인정보에 관한 상담이 필요한 경우에는 개인정보 침해 신고센터, 정보보호마크 인증위원회, 대검찰청 인터넷 범죄 수사센터, 경찰청 사이버 범죄 수사대 등으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 전화번호 : 1336 

- URL : http://www.cyberprivacy.or.kr


• [정보보호마크 인증위원회]

- 전화 : 02) 580-0533 

- URL : http://www.privacy.or.kr 


• [대검찰청 첨단범죄수사과 인터넷 범죄수사센터]

- 전화번호 : 02) 3480-2000

- URL : http://www.spo.go.kr


• [경찰청 사이버테러 대응센터]

- URL : http://www.netan.go.kr


현 개인정보취급방침 내용 추가, 삭제 및 수정이 있을 시에는 개정 최소 7일전부터 홈페이지의 '공지사항'을 통해 고지합니다.


공고일자 : 2018년 05월 01일

시행일자 : 2018년 05월 01일